• fullslide1
    전세계의 한국어 학습자들을 위한 멋진 한국어 튜터를 찾습니다
    세이는 외국의 한국어 학습자들에게 1:1 온라인 한국어 레슨을 제공하는 글로벌 벤처기업 입니다

튜터가 들려주는 세이의 매력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을 만나세요

한국문화 알리기에 앞장서 주세요

집에서 편리하게 레슨을 진행하세요

Angela Chun

I love SAY’s mission. The Korean language is a fascinating language and there is so much Five years of teaching Korean to hundreds of learners has been an amazing experience. Never be afraid to make mistakes! Confidence is key.

Kyewon Lee

I feel pride in having the opportunity to interact with Korean learners from all around the world. By facilitating conversations across generations, SAY deepens my understanding of the student’s life and background.

Sunjeong Lee

Learning from a native speaker is the best way to become fluent in any language. I feel most fulfilled when my students tell me how much they have improved. Take lessons with me and I have no doubt that you will see results, fast.

Byungik Lee

I have worked in the Korean entertainment and theater industry for all my life. If you want to have fun and engaging conversations, I’m the tutor for you! Let’s exchange interesting stories, laughs, and knowledge. I look foward to meeting you.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젊은이들과 한국어로 대화하며 보람과 자부심을 느낍니다. 세대간 소통과 상대국가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값진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세이가 제공하는 글로벌한 일자리는 어디서나 찾아볼 수 없습니다. 세이 튜터로 활동하면서 너무 즐겁고, 아주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튜터분들은 참 특별합니다. 배려, 열린마음, 그리고 다른 문화에 대한 존중, 이 어우러진 가족같은 커뮤니티 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세이는 전 세계의 한국어 학습자들에게 온라인 화상채팅으로 1:1 한국어 레슨을 제공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입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나라의 외국인들이 세이를 통해 한국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한국 기업에 취직하고자 하는 학생, 한국말이 서툰 교포, K-pop과 한국의 문화를 사랑하는 외국인 등 다양한 프로필의 학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먼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 하단에 “튜터 지원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먼저 웹사이트 온라인 서류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서류전형을 통과하시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화상 인터뷰를 진행하고 간단하게 한국어를 가르쳐보는 테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최종 선발 후에는 세이의 튜터 양성과정을 수료한 후 튜터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한국어 튜터로서 갖춰야 할 한국어 기본 지식뿐만 아니라 다른 세대, 다양한 문화의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 등을 평가하여 선발합니다. 또한, 세이 활동에 진지하게 임하고 시간 투자를 할 수 있는 분들을 위주로 선발합니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이 필수는 아니며, 우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직 경력, 2) 한국어 지도 경험, 3) 영어 회화 가능, 4) 상담 경력

레슨은 신청하신 시간에 편하게 집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레슨에 최적화된 환경은 와이파이가 잘 되고 조용한 장소입니다. 전문성이 있도록 화면에 얼굴이 잘 나올 수 있는 밝은 곳에서 레슨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이용하는 게 가장 좋지만 핸드폰이나 태블릿으로 수업을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튜터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의 시간 중에서 가능한 시간을 제출하면 그 중에서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을 정하게 되어있습니다.

가능한 시간을 많이 제출한 튜터는 그만큼 많은 학생들과 매칭될 확률이 높아지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학생들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면 담당하는 학생의 수가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됩니다. 이에 따라 튜터에 따라 한 달에 20시간부터 100시간 이상까지 활동량이 상이합니다.

네, 세이는 연세대학교, 프린스턴 대학교 출신 한국어 전문가들과 함께 자체적으로 개발한 커리큘럼을 사용하며 최종 선발 후 제공해드립니다. 커리큘럼 사용법은 세이 튜터 양성과정에서 교육받게 됩니다.

세이는 튜터와 학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금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학생에게 연락해야 할 때는 카카오톡 세이 채널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